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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자동차 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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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은 거의 모든 차종에 스마트키가 적용이 되어 일반화 되었지요. 

초기에 나온 스마트키는 대부분 버튼 시동이 아니라
키를 삽입 하진 않지만 손잡이를 회전 시키는 타입인데요
이런 타입의 스마트키를 노브방식 스마트키라고 부릅니다.
2005년~ 2009년 사이에 출고된 차량들이 주류를 이룹니다.
그중에 현대 자동차 i30 차량도 있는데요. 역시나 초기엔 버튼 아닌 노브타입이었죠
오늘은 이 시스템을 가지고 있는 i30차량의 스마트키를 복원한 출장기를 포스팅 합니다. 

2008년식 i30 차량입니다.
분실한 스마트키를 제작 하는 과정은 비슷합니다.
먼저 문에 달린 열쇠에서 키 데이터를 찾아 내구요.

스틸 비상키를 복원 가공 합니다.
엔드밀로 정밀 가공하지요.


그리고 나서 제작된 비상 열쇠로 문에서 잘 열리고 닫히는지 확인을 합니다.


이제 준비된 i30 순정 스마트 키를 시동키박스의 노브에 연결 한 후
이모빌라이져 기능과 트랜스 미터 기능을 등록 합니다.
동일한 노브 방식 타입의 고급차량인 에쿠스나, tg 혹은 오피러스와는 달리
FOB Teaching을 진행 하지 않아도, 근접 스마트 방식이 등록 됩니다.

스마트 키 등록이 완료되고 노브를 돌려보자,
기다리던 엔진의 거친 숨소리가 ​들리네요. 
   

분실을 우려 하셔서 두 개를 등록 하셨답니다.
두 개를 현장에서 등록 하시면  비용이 X2 가 되는것이 아니라
중복되는 과정이 있어서 약간의 비용이 절약 될 수 있습니다.
버튼 시동 스마트키와  노브타입 스마트키 그 어떤 형태의 스마트 열쇠라 하더라도
현장에서 곧바로 제작이 가능 하답니

 경기도 광주에서 전라도 광주까지 주전지역 출동. .

  

  전남주전지역 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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